팔꿈치 색소 침착 개선해 하얀 피부 갖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름이 다 지났지만 팔꿈치 색소 침착 때문에 신경 쓰이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 글을 통해 팔꿈치 색소 침착 개선해 하얀 피부 갖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얻어 갈 수 있습니다.
얼굴을 포함한 팔꿈치 등 피부에 색소 침착으로 인한 다크닝 현상이 시작되면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피부과 치료를 받기 전에 미백 기능성 화장품을 통해 개선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피부를 하얗게 만드는 방법
피부는 타고나는 것이라고들 하지만 기본적으로 미백 기능성 화장품을 꾸준히 사용하면 하얀 피부를 가질 수 있습니다.
실제 다양한 사례를 보면 알 수 있듯 생활 하는 환경이 같다는 기준으로 미백 기능성 화장품을 장기간 사용하며 자외선 관리를 병행한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의 피부톤은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추천하는 형태는 비타민 B3의 유기 화합물 형태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 된 상품입니다.
식약처로부터 승인 받은 미백 기능성 성분으로 미백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관련된 상품으로는 '디오디너리 징크 세럼', '폴라초이 앰플'과 같은 기능성 제품들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팔꿈치를 하얗게 만드는 방법
얼굴에 바르는 제품은 사전 테스트 등 개인에게 맞는 제품인지 검증하는 단계가 필요한데요.
팔꿈치에 경우 그 민감도가 얼굴 피부보다는 현저히 낮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피부 미백 기능성 원료로 많이 사용되는 '알부틴' 성분의 제품이나 비타민C가 다량 함유 된 미백 기능성 상품을 사용해도 됩니다.
팔꿈치는 피부가 얇고 자주 움직이는 부위라 건조해지기 쉽습니다.
이에 따라 각질이 자주 발생하게 되는데, 각질이 굳고 각화 되는 과정에서 관리를 소홀히 하게 되는 경우 색소침착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에 따라 보기 싫은 갈색 또는 검은색 팔꿈치가 되는 것이죠.
이를 방지하기 위해 팔꿈치에 미백 기능성 제품을 수시로 발라주면서 색소 침착을 방지하는 게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보습에 신경쓰지 않는 부위가 팔꿈치기에 기본적인 스킨케어만 해줘도 미백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적극적인 피부 관리 방법
가장 적극적인 피부 관리 방법으로는 결국 피부과 시술입니다.
레이저 시술 및 토닝 관리, 주사 시술 같은 방법이 있는데, 부작용도 따르기 때문에 최대한 보수적으로 접근하는 게 좋습니다.
멜라닌 색소를 관리하는게 하얀 피부를 유지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기초 관리부터 꾸준히 해야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선크림은 필수입니다!